“베스트 비즈니스 어워드(Best Business Award)” 최종후보 선정

Marybow Property는 올해의 베스트 비즈니스 우먼 어워드(Best Business Women Awards, BBWA) 최종후보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해당 부문은 BBWA의 2016년도 대표 후원사 클라이스데일 은행(Clydesdale Bank)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Marybow Property와 저희 기업정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BBWA에 제출한 설문 내용의 일부를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

귀하가 이 상을 수상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저는 런던의 민간 주택임대관리 시장에 상식을 회복시키며 시장 개혁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이 업계가 여성과 남성 모두에 의해 윤리적으로 운영될 수 있고, 지역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증명해 보이면서 업계 이미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제가 상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고객들을 보살피는 일이 종종 주택임대관리 업체들의 가장 큰 약점으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Marybow에게는 고객 서비스가 주요 강점입니다. 상식은 수수료에도 적용됩니다. 이미 보증금 지불에 목돈이 들어가서 여유가 없는 세입자들에게 비싼 수수료를 청구할 이유는 없습니다.

저는 동양문화권의 배경을 갖고 있는 여성으로서 관행에 어긋나서는 안된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부동산 업계는 남성 위주의 매우 백인 중심적인 세계입니다. 이 업계에서 저는 어디를 가든 열외입니다. 이 상은 여기에 변화를 만들어가는 작은 기업이 있음을 보여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쩌면 다른 사람들이 용기를 가지고 빛을 발하는데도 힘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귀하의 향후 계획은?

저의 목표는 임대주와 세입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사업 규모를 작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양질의 서비스는 저희 Marybow의 슬로건이 이야기하는 “집과 같이 편한(Be At Home)” 서비스입니다. 저는 임대주들이 어떤 수리나 유지보수 일도 Marybow에 맡겨만 놓으면 된다는 믿음으로, 저와 함께 일할 때 마음은 ‘집에서와 같이 편하고’ 몸도 ‘집에 머물기’를 바랍니다. 세입자들도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되기를 원합니다. Marybow가 제공하는 집은 때맞춰 이뤄지는 관리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원하는 만큼 거주할 수 있는 안정감을 주는 제2의 고향과 같은 집일 것이라는 신뢰를 바탕으로 말입니다. 저희 Marybow의 임차 재계약률은 100%로 그 같은 철학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BBWA는 수익성에서부터 고객 서비스, 견조한 성장 및 혁신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업적과 성공을 보여줄 수 있는 기업에 수여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Expertly translated by Anna Cho